본문 바로가기
무한리필 외

향남 최고당 돈까스 - 향남 돈까스 맛집 최고당 돈까스 향남 2지구

by 쭈니맘N뿌꾸빠 2020. 6. 7.

안녕하세요. 쭈니맘N뿌꾸빠 입니다.

오늘은 돈까스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도 무한리필집이 아니네요 ㅠ.ㅠ

블로그 하기 전에는 거의

무한리필집으로만 다녔는데

블로그 하고 왠지 무한리필을 더 안 갔네요.

휴대폰 사진첩에는 지난 무한리필

사진이 너무 많은데...

 

 


 

돈까스 전문점

향남 최고당 돈까스

- 향남 2지구점

위치는 경기도 화성시 향남 2지구 로데오 중심가에 있는 키움 플라자 2층에 있어요

주차는 1시간 무료 주차권 주시네요 ㅎㅎ

 

 

돈까스 전문점 "향남 최고당 돈까스

- 최고당 돈까스 항남 2지구점

메뉴 및 가격은 아래 사진에 나와 있습니다.

세트메뉴, 메인메뉴, 별미메뉴,

음료로 구성되어 있네요.

1인 1메뉴 부탁드린다고 하네요 ㅎ

그래도 가격이 저렴해서 아이까지 3인이

메뉴 3개를 시켜도 가격적 부담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주문이 선불이고 무인계산대에서

먼저 주문을 하고 나중에 번호를 불러주시면

셀프로 가져다가 먹으면 됩니다.

 

 

 

 

 


점심 시작이 지난 일요일 오후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핑크 핑크~하네요.

 

 

상당히 깔끔하고 무인 주문 시스템으로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장국과 아이 포크와 수저 그리고 물은

셀프로 가져다 먹어야 합니다.

그리고 주차는 한 시간, 포장도 됩니다 ㅎㅎ

그리고 다 먹고 식기 반납도

셀프로 가져다 놔야 합니다.

 

 

 

 

 

 

 

 


드디어 메인인 돈까스입니다^^

저희는 옛날돈까스와 메밀국수 그리고 치즈돈까스와 쫄면을 시켰습니다.

치즈돈가스의 치즈는 고소하고 퀄리티가 좋았어요.

튀김옷과 고기와 치즈의 조화가 잘 됐어요..

이래서 돈가스는 꼭 잘하는 집에서 먹고 싶어요.

 

 

 

 

 

 

 

 

 

 

 


치즈 돈까스의 치즈가 잘 늘어나네요

국내산 등심과 최고급 모짜렐라치즈

100%를 쓴다고 하네요~

 

 

 

 

 


향남 최고당 돈까스

-향남 돈까스 맛집 최고당 향남 2지구점

총평 5점 만점에 4.5점

셀프 위주라 가격이 착해서 맛을 걱정하고 갔는데

괜한 걱정이었어요.

쫄면 간 도 너무 딱 맞았고 소바도 맛있었습니다.

주방도 밖에서 보였는데 매우 깔끔해 보였습니다.

가성비 대만족이었습니다.

 

 

직접 제 돈 주고 먹은 후기입니다

블로그 방문 및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