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한리필 외

천안 라무진 - 양고기 참숯 화로구이 천안 맛집 라무진 천안법원점

by 쭈니맘N뿌꾸빠 2020. 6. 7.

안녕하세요. 쭈니맘N뿌꾸빠 입니다.

오늘은 무한리필 집이 아니네요 ㅠ.ㅠ

오늘은 양보다 질을 택했습니다ㅎㅎ

저희는 양고기 무한리필 집도 자주 가는데요

다음에 다른 양고기 무한리필 집도 포스팅해볼게요


양고기 참숯 화로구이 전문점

"천안 라무진"-천안법원점

 

위치는 대전법원 천안지방법원 앞

청수법조타운 주변 상가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지하 주차장이 있습니다.

그러나 주차장이 내려갈 때와 올라올 때

길이 좁아서 초보시면 조금 힘드실 거 같습니다.

바깥쪽도 주차가 허용되는지는 모르겠네요 ㅜ.ㅜ

 

양고기 참숯 화로구이 전문점 "천안 라무진" - 라무진 천안법원점

주메뉴는 3가지의 고기가 있습니다.

징기스칸 프렌치렉, 징기스칸 양갈비,

징기스칸 양고기 입니다.

가격은 각각 2만6천, 2만6천원, 2만4천원 입니다.

서브메뉴로 오뎅탕과 마늘밥이 있습니다

 


이곳의 영업시간은 오후 5시에 오픈하여

주중은 12시에 마감하고 주말은 11시에 마감합니다.

천안법원점은 자리가 적은 관계로 오픈 시간인

5시부터 6시 반까지 첫 타임

예약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토요일이라 사람이 많을 것 같아서

5시쯤 문의하고 6시쯤 방문했습니다.

 

첫 손님이라 막힘없이 바로 주문하고 바로 먹기 시작했습니다. 저희가 다 먹고 나갈 때는

자리가 만석이었습니다.

 


각 자리마다 이렇게 기본적인 세팅이 되어 있습니다.

기본양념된 간장과 양배추 피클, 청양고추가 있네요.

청양고추는 간장에 넣어서 드시면 맛납니다.

청양고추는 물에 헹궈 냈다고 하시네요.

매운 정도가 딱 먹기 좋았습니다.


라무진의 불판입니다.

안에 숯은 비장탄을 쓰신다고 하네요

그리고 불판이 옛 병사들의 투구처럼 생겼네요

메뉴에 징기스칸 양고기에서 징기스칸은

별다른 뜻은 없고 양고기하면 몽골,

몽골하면 징기스칸이라

징기스칸 양고기가 탄생했다는 설이 있습니다

 


드디어 천안 라무진의 메인인 고기들입니다^^

왼쪽 사진의 맨 위가 프렌치렉, 그 밑이

양갈비이고

오른쪽 사진이 양고기 입니다.

 


 

양파와 가지, 마늘, 파, 새송이버섯과 같이

양고기를 올려서 직원분들이 직접 구워주십니다.

손님은 그냥 다 구워 주시는 거 맛나게 먹으면 되네요~~

 

 


사이드 메뉴 중 하나인 마늘밥입니다.

하루 30개 한정이라고 합니다.

처음 먹어보는 거라 신기했고 맛있었습니다.

곁들여지는 국물은 매콤하니 좋았습니다.

 


고기를 다 먹을 때 즈음 마지막으로

숙주를 남은 양고기 기름에 볶아서 주네요


천안 라무진-양고기 참숯 화로구이 전문점 - 라무진 천안법원점

총평 5점 만점에 4.5점

처음 가게를 보는 순간 너무 아기자기하고

깔끔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가게 분위가 깔끔하고

대접받는 느낌이었어요.

아이 식판과 수저 포크도 잘 구비되어 있었고,

사장님과 직원의 친절하신 모습도 좋았습니다.

맛은~ 냉장상태로 직수입됐다고 하는데...

처음 먹어보는 생 양고기라서

아주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양고기 잡내도 안 났습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도 느끼실 수 있지만

특별한 날이나 고급 진 저녁 식사로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직접 제 돈 주고 먹은 후기입니다

블로그 방문 및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