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한리필

안산 고기싸롱 고잔점 후기 - 안산 고잔신도시 맛집 고기 무한리필

by 쭈니맘N뿌꾸빠 2020. 6. 3.

안녕하세요. 쭈니맘N뿌꾸 입니다.

오늘은 고기 무한리필집

고기싸롱을 다녀왔습니다.

안산에 세 지점이 있는데 저희는

고잔점을 갔습니다

저희는 무한리필 집을 자주 가는데요

앞으로 자주 탐방 후기를 남길게요

 


 

 

안산 고기싸롱

고기 무한리필 전문점

위치는 안산시 고잔동 NC백화점 뒤편에 있는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전용 주차장이나 주차권은 별도로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워낙 번화가라 사설 주차장이 앞에 있지만 저희는 사설 주차장 사이에 있는 길가에 주차하였네요

무한리필 전문점 "안산 고기싸롱"

가격은 런치가 12,500원,

디너 및 주말 공휴일은 13,500원입니다.

위의 가격은 성인 기준이고요

5살~7살 6,000원

8살~10살 9,000원입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이었고

한가해서 대기를 하지 않았는데요

그래서 뷰가 좋은 창가 자리에서 먹었습니다.

 

 


 

함께하면 좋은 메뉴라고

사이드 메뉴가 냉면, 계란찜, 라면 된장찌개,

간장 비빔밥이 있네요

 

 


 

고기를 찍어 먹을 수 있는 것들이

4개가 준비되어 있네요

저는 쌈장파라 ㅎㅎ

콩가루와 쌈장 소금 그리고 카레가루가

있습니다

 

 


 

드디어 무한리필 집의 메인인 다양한 고기들입니다.

ㅎㅎ

 

숙성삼겹살, 주먹고기, 돼지껍데기, 양념돼지갈비

양념닭갈비, 떡, 소시지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다양한 밑반찬들입니다.

담는 곳 위에 사진으로 추천하는

담는 방식이 있네요 ㅎㅎ

사진으로 설명이 되어있어서 알아보기 편합니다.

 

 

 

아주 다양하게 있네요 ㅎ

 


 

밑반찬 이외에도 샐러드바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떡볶이와 팝콘치킨, 김밥과 토마토 그리고

오징어 초무침이 있네요

김밥과 오징어초무침을 같이 먹으니

충무김밥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무한리필집 고기싸롱은 밥을 그냥 먹고 싶은 만큼 떠먹을 수 있게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밥이 기본으로 제공되지 않는 곳은 뭔가 좀 아쉬운 면이 있는데

이곳은 밥이 기본이라 좋았네요 ㅎㅎ

 

 

 


 

고깃집을 갔을 때 유심히 보는 부분이

바로 숯 부분인데요

생김새를 보아하니 성형탄은 아니라 좋네요 ㅎㅎ

 

 


 

여기 무한리필집 고기싸롱은 특이하게

불판을 2종류 제공합니다.

아래에 보이는 불판은 생고기 전용 불판입니다.

직원분께서 생고기를 먹고 난 다음

양념고기를 먹는 순서로

추천을 해주시더라고요

 

 


 

주방 있는 곳에 보이는 네온사인이 보이네요

 

 


 

드디어 고기를 굽고 있습니다.

우선 주먹고기와 삼겹살을 구워보았습니다

 

 

숙성삼겹살이라고 하는데 물어보니

웻 에이징으로 숙성을 시킨다고 하시더라고요

옆에로 하얀 육즙이 흘러내리지 않는 것을 보니

해동을 잘한 것 같더라고요

해동을 잘못하면 냄새가 많이 나거든요

 

 

주먹고기와 삼겹살을 먹어 보았는데...

삼겹살은 웬만한 돈 주고 먹는

비싼 삼겹살보다 맛있었습니다.

숙성할 때 어떤 것을 넣고 하시는지 모르겠지만

누린내는 하나도 없고 진짜 숙성 잘 된

삼겹살이란 느낌이 들었습니다

 


 

양념돼지갈비도 역시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

양념돼지갈비는 다 먹고 찍은 사진밖에 없네요 ㅜ.ㅜ

 

 


 

실내 인테리어 모습입니다.

무한리필 집이라고 해서 인테리어가

대포집같지 않고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였습니다.

싸롱이라는 이름 분위기에 맞게

인테리어 하신 거 같네요

그리고 종업원 분도 역시 정장틱한 옷이

근무복이시더라고요

 

 

고기 무한리필집 "고기싸롱" - 안산 고잔점 총평

 

가성비 별점 4.5

개인적으로 삼겹살을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많은 고기리필집을 가보았지만 이 가격대에 삼겹살 중에서는 손가락에 꼽을 만큼 맛있었습니다.

고기의 해동 정도도 좋았고 숙성 역시

잘되어 있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양념갈비도 역시 괜찮았습니다.

조금 달기는 했지만 양념갈비가 달지 않으면 개인적으로 맛이 안 나는 느낌이라 ㅎㅎ

아이가 달달고기 밥 한 그릇 뚝딱했네요.

자주 있는 일이 아니랍니다 ㅜㅜ

가격을 생각하면 상당히 괜찮은 질의 고기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주차가 ㅠ.ㅠ

저렴한 가격 및 위치 특성상 이해는 됩니다~~

 

 

제 돈 주고 먹은 찐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